AD
Starnews

싸이, 男돌 또 만든다..피네이션 보이 그룹 글로벌 오디션 개최

싸이, 男돌 또 만든다..피네이션 보이 그룹 글로벌 오디션 개최

발행 :

/사진=피네이션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이 글로벌 보이그룹 멤버가 될 차세대 기대주를 선발하는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원 분야는 보컬, 댄스, 랩, 연기, 비주얼, 음악 프로듀싱 등이며 중복 선택도 가능하다. 2008년생부터 2016년생까지의 남성이 지원 대상으로 국적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내년 1월 1일부터 피네이션 오디션 홈페이지와 피네이션 오디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원 가능하며 접수된 지원자 중 1차 합격자에 한해 오디션 시간 및 장소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피네이션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 멤버 발탁을 위한 연습생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별도로 피네이션은 온라인(이메일) 오디션과 '인많추(지'인' '많'이 '추'천)' 오디션을 통해서도 인재 선발을 한다. 온라인(이메일) 오디션 지원 분야 역시 보컬, 댄스, 랩, 연기, 음악 프로듀싱 등이며 나이, 국적, 성별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피네이션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지원 부문에 해당하는 영상 혹은 음원과 함께 제출하면 되고,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인많추' 오디션은 주변에 연예인이 될만한 '끼'와 자질을 지닌 인물을 소개하는 지인 추천 찬스 오디션이다.


피네이션은 싸이 외 크러쉬, 헤이즈, 화사, 안신애, 다니엘 지칼 등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솔로 아티스트들과 보이그룹 TNX, 신인 걸그룹 Baby DONT Cry가 소속돼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