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윈터, 하와이서 파격 '수영복 설날 인사'..골반 노출은 YES 팔뚝 타투는 NO

윈터, 하와이서 파격 '수영복 설날 인사'..골반 노출은 YES 팔뚝 타투는 NO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윈터 SNS

그룹 에스파 윈터가 하와이에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윈터는 18일 자신의 SNS에 나비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남겼다.


사진 속 윈터는 하와이 바닷가에 놀러간 모습이었다. 그는 바디수트에 통 큰 바지를 입고 힙합 스타일을 뽐냈다.


/사진=윈터 SNS

최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과 팔꿈치 부근에 똑같은 강아지 타투를 한 것이 알려지며 열애설에 휩싸인 윈터는 이날 타투를 새긴 부위는 모두 가린 모습으로 또 한번 눈길을 끌었다.


윈터는 "내가 만든 떡국"이라며 자신이 요리한 떡국 사진도 공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해 9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치 맨(Rich Man)'을 발매했다.


/사진=윈터 SNS


브리핑

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가 18일 자신의 SNS에 나비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하와이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윈터는 바디수트와 통 큰 바지를 입고 힙합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방탄소년단 정국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강아지 타투는 가린 모습이었다. 윈터는 새해 인사와 함께 자신이 요리한 떡국 사진도 공개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