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정준호·하지원,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참가 '훈훈'

정준호·하지원,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 참가 '훈훈'

발행 :

김우종 기자
정준호(좌)와 하지원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정준호(좌)와 하지원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정준호와 하지원 등 연예인들이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소년 소녀 가장 돕기에 나선다.


UN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는 "내달 3일 군산 사회복지장확회와 함께 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군산 C.C에서 '제4회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UN스포츠닥터스와 군산 사회복지장확회가 주최하며 IHQ싸이더스, FPGA프로골프협회가 함께 한다. 대회 수익금은 소년 소녀 가장들의 장학금 및 소외된 계층들을 돕기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UN스포츠닥터스는 "이번 대회에 UN 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인 정준호와 하지원을 비롯해, 김영철, 김정현, 유태웅, 이혜근 등 배우 및 탤런트 그룹이 대회에 참가한다"며 "또 김흥국, 춘자, 성은 한경미 등의 가수 및 소프라노 그룹, 한무와 엄용수, 최홍림, 김용현 등의 코미디언 그룹 등 160여명이 40개 팀을 이루어 골프 실력을 겨룬다"고 설명했다.


UN스포츠닥터스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연의 바람과 함께 호흡하며 심신을 치유하는 스포츠 자선행사가 될 것이다. 소외 계층을 도우면서 사회 공헌 활동에 조금의 힘이라도 보태려는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행사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UN스포츠닥터스는 정기적인 국내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전세계 저개발, 저소득 국가의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의료봉사활동 및 구제사업, 교육과 환경개선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UN스포츠닥터스는 개인 및 단체 등 국내외 봉사활동을 희망하는 분들의 연락(070-4652-6088)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