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강정호, 요코하마 자체 홍백전에서 투런포 '쾅!'

강정호, 요코하마 자체 홍백전에서 투런포 '쾅!'

발행 :

요코하마 자체 홍백전에서 투런포를 쏘아 올린 강정호. /사진=무로이 기자


일본 프로야구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스 스프링캠프에 초청되어 훈련중인 넥센 히어로즈의 강정호(27)가 요코하마 자체 홍백전에 참가, 홈런포를 가동했다.


강정호는 11일 11시 30분 기노완구장에서 열린 자체 홍백전에 백팀 소속 4번타자-유격수로 선발 출장했다. 강정호는 1회말 2사 1루 볼카운트 2-0에서 상대투수 카가미 키쇼우의 3구째 직구를 그대로 받아쳐 중월 투런 홈런으로 연결시켰다.


이후 두 번째 타석인 3회말 2사에서 바뀐 투수 미시마 카즈키의 2구째 커브를 쳤으나 유격수 땅볼로 물러나며 교체 됐다. 이날 강정호는 2타수 1안타 1홈런 2타점을 기록했다.


첫 자체 홍백전에 출전한 강정호는 "자체 홍백전인데도 많은 관중들이 찾아와서 긴장감이 흘렀다. 그 때문인지 몰라도 시즌 경기를 하는 것처럼 선수들 집중력이 굉장히 좋았다. 나도 그 분위기를 맞추기 위해 평소보다 더 집중을 했다. 일본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펼친 것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요코하마 코치들은 홈런을 친 후 덕아웃에 들어온 강정호 선수에게 "잘했다. 좋았다"며 축하를 전했다. 이날 강정호는 2타석만 출전하기로 예정되어 있어 3회말 두 번째 타석 이후 교체 됐다.




☞ < "강정호 자체 홍백전 투런포 가동!" 동영상 바로 보기 >


◆ "강정호 자체 홍백전 투런포 가동!"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com/watch?v=Yiv96GbBzCw&feature=share&list=UU_MA8-XEaVmvyayPzG66IKg


추천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