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모델 강예진, 18일 프로야구 은퇴올스타-조마조마전 '시구'

모델 강예진, 18일 프로야구 은퇴올스타-조마조마전 '시구'

발행 :

김우종 기자
강예진. /사진=강예진 미투데이
강예진. /사진=강예진 미투데이


모델 강예진이 18일 양주 백석 야구장 마운드에 선다.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이하 한은회) 야구단은 18일 오후 6시 경기도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에서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우승팀인 조마조마와 친선경기를 펼친다.


경기에 앞서 LG 치어리더 출신인 모델 강예진이 시구를 할 예정이다. 강예진은 프로야구 LG와 여자농구 우리은행 치어리더를 거쳐 모델로 데뷔했다. 키 172cm, 몸무게 48kg의 강예진은 모델과 방송계 등 다방면에 걸쳐 재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는 지난 3일 막을 내린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6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를 결산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 대회 결승전에서 조마조마는 폴라베어스와 대결해 22-17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조마조마는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우승 2회, 준우승 2회를 기록한 전통의 강호다. 개그맨 심현섭 감독을 중심으로 가수 이문세, 배우 정보석 등이 뛰고 있다.


주요 선수로는 배우 이종원과 강성진, 이정용, 유태웅, 이종박, 영화감독 장진, 만화작가 박광수, 뮤지컬배우 임태경, 가수 성대현, 노현태, 아이돌 그룹 초신성의 광수, 박건일, J2M 정진우 등이 있다.


이문세, 정보석은 이번 경기에 강력하게 출전을 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다른 일정이 겹쳐 참가 여부가 불투명하다.


한은회는 프로야구 원년 타격왕(1982년)이자 아직도 깨지지 않는 정규시즌 타율 4할(0.412)이 넘는 대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백인천 감독을 비롯해 도루왕 이순철, 투수 이광권, 이용철, 조웅천, 조용준 등 왕년의 스타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한편 조마조마와 한은회의 야구경기는 18일 오후 6시부터 IB스포츠와 네이버TV캐스트, 다음 TV팟으로 실시간 생중계 된다.


주요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