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CJ컵, 마쓰야마 등 프레지던트컵 인터팀 전원 신청..기대↑

CJ컵, 마쓰야마 등 프레지던트컵 인터팀 전원 신청..기대↑

발행 :

길혜성 기자
마쓰야마 히데키/ 사진=AFPBBNews=뉴스1
마쓰야마 히데키/ 사진=AFPBBNews=뉴스1


국내에서 최초로 열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 대회인 '더 CJ 컵 @ 나인 브리지스'(THE CJ CUP @ NINE BRIDGES, 이하 CJ 컵) 출전 명단이 공개됐다.


27일 CJ그룹 측에 따르면 지난 25일 마무리된 2016-2017 PGA투어 최종전인 투어 챔피언십을 끝으로 페덱스컵(FedExCup) 포인트 1위 속에 시즌을 마친 저스틴 토머스(미국) 뿐 아니라 잔더 셔펠레(미국) 및 BMW챔피언십 우승자 마크 리슈먼(호주) 등 최근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최고의 선수들이 CJ 컵 출전을 확정지었다.


일본 출신 골프 스타 마쓰야마 히데키도 CJ 컵 출전 명단에 포함됐다. CJ그룹 측은 "저스틴 토머스, 폴 케이시(잉글랜드), 마크 리슈먼 외에도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팻 페레즈, 다니엘 버거(이상 미국) 등 이번 시즌 우승 경험이 있는 PGA투어를 대표 선수들이 새로이 출전 명단에 포함됐다"며 "CJ 컵에는 이번 시즌 우승자 중 총 24명이나 출전 의사를 밝히면서 국내 팬들은 최상위권 스타들의 플레이를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CJ 컵 총괄 이사인 트래비스 스타이너는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PGA투어에 최고의 선수들 대다수가 참가를 희망해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한국 팬들에는 역사적인 순간이 될 것"이고 말했다.


또한 마크 리슈먼, 마쓰야마 히데키, 제이슨 데이(호주), 조나탄 베가스(베네수엘라), 애덤 해드윈(캐나다), 루이스 우스트이즌(남아공), 찰 슈워젤(남아공), 아니르반 라히리(인도), 김시우(한국), 에밀리아노 그리요(아르헨티나), 아담 스콧(호주), 브래든 그레이스(남아공) 등 2017프레지던츠컵 인터내셔널 팀 12명 모두 이번 CJ 컵 참가 신청 명단에 포함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그룹 관계자는 "최고의 대회인 만큼 최고의 출전 라인업으로 국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CJ 컵은 오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제주에 위치한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어니 엘스(남아공), 이안 폴터(잉글랜드), 토마스 피터스(벨기에) 등도 참가하며 김승혁 황중곤 이규민(A) 최경주 배상문 안병훈 등 한국 선수들도 함께 한다.


주요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