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선수와 팬이 함께 즐기는 축제, KB '농구가무 시즌3' 실시

선수와 팬이 함께 즐기는 축제, KB '농구가무 시즌3' 실시

발행 :

청주 KB스타즈 선수들. /사진=WKBL

청주 KB스타즈가 농구가무 시즌3를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 호흡한다.


KB스타즈는 오는 4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신한은행과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농구가무 시즌3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KB스타즈는 "농구가무는 KB스타즈가 청주 홈팬들의 열기를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며 "2019년 시즌1 및 시즌2 '우승잔치'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KB스타즈는 이날 경기종료 후 코트에 무대를 설치해 팬과 선수단이 함께 즐기는 흥겨운 축제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는 대한민국대표 2인조 음악 그룹 노라조, 청주 출신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7인조 아이돌 댄스 그룹 해시태그의 공연 및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 콘테스트가 열린다.


또 응원단장과 치어팀이 선보이는 샤우팅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KB스타즈는 "어린이 팬들을 위해 경기장 내부에 설치한 점핑파크,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 시즌 테마 이벤트 스피드매치 등 매시즌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오고 있다"며 "농구가무도 구단의 특화 이벤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4시즌째를 맞이하는 KB스타즈의 사회공헌사업 리바운드투게더는 현재 약 1700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추천 기사

    스포츠-일반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일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