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서울 이랜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요리 대결 '쿡 오프' 개최

서울 이랜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요리 대결 '쿡 오프' 개최

발행 :

지난 2024년 진행된 행사. /사진=서울 이랜드
행사 개요. /사진=서울이랜드

서울 이랜드FC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요리 대결을 펼친다.


서울 이랜드는 "오는 12일 선수들이 직접 팬들에게 요리를 대접하는 '쿡 오프(Cook-off)'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 이랜드 구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구단 공식 스폰서 이랜드팜앤푸드의 '홈스토랑' 간편식을 활용해 선수들이 직접 요리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수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며 현장을 찾은 팬 심사위원 5명이 완성된 요리를 시식한 뒤 최종 우승팀을 선정한다. 심사위원 참여를 원하는 팬은 1일부터 5일까지 서울 이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팬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 이랜드는 "지난 2024년에도 선수단이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쿡 오프' 역시 그 연장선으로 팬과 선수단이 한층 가까워지는 소통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 이번 행사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 구단 공식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 이랜드 관계자는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팬 프렌들리 활동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