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감동적인 불꽃 투혼' 한화 창단 40주년 불꽃행사 연다 "40년간 받은 팬들과 대전 시민 사랑 돌려드릴 것"

'감동적인 불꽃 투혼' 한화 창단 40주년 불꽃행사 연다 "40년간 받은 팬들과 대전 시민 사랑 돌려드릴 것"

발행 :

한화 이글스 불꽃놀이 모습.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올 시즌 감동적인 불꽃 투혼을 보여줬던 한화 이글스가 창단 40주년 기념 불꽃행사를 오는 30일 대전시 갑천 일원에서 개최한다.


한화 이글스가 주최하고 대전시가 교통과 관람객 안전을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4시부터 2025 시즌 멤버십 대상 선수단 팬 사인회 후 7시부터 약 30분 간 진행될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드론쇼와 불꽃쇼를 결합해 펼쳐진다.


한화 이글스 선수단을 비롯해 시민과 팬, 내빈을 초청한 자리에서 박종태 한화 이글스 대표이사가 환영사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행사를 후원하는 이장우 대전시장이 답사로 한화 이글스의 창단 40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다.


박종태 대표이사는 "구단 운영의 궁극적 목적은 팬들과 지역 시민의 삶에 즐거움과 행복을 드리는 것"이라며 그 일환으로 "지난 40년간 팬들과 대전 시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의미에서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팬 사인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구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