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유혜주가 직접 결혼 발표했다. 소식을 접한 다수의 네티즌은 응원의 물결을 보내고 있다.
유혜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으셨을텐데, 맞아요! 저 결혼한답니다. 누군가는 저를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해주시고, 또 어떤 이들은 지금까지도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라도 기쁜 소식을 전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어요"라고 덧붙였다.
유혜주는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혜주는 예비 신랑과 함께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유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기도 했다.
유혜주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현재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네티즌들은 유혜주의 인스타그램에 "축하드립니다", "가장 좋아했던 얼짱이었는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축하 물결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유혜주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5'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