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우도환, 키이스트→에이치앤드 이적? "미팅 후 논의 중"[공식]

우도환, 키이스트→에이치앤드 이적? "미팅 후 논의 중"[공식]

발행 :

한해선 기자
배우 우도환이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사냥개들'은 9일 공개된다. /2023.06.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우도환이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사냥개들'은 9일 공개된다. /2023.06.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우도환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H&엔터테인먼트)로의 이적을 논의 중이다.


21일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최근 우도환과 미팅을 한 것은 맞으며 전속계약에 대해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우도환은 키이스트 소속으로, 앞서 키이스트에서 매니저로 일했던 홍민기 대표가 새롭게 만든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소이현, 손담비가 소속돼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