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성훈, 센스 떨어졌네"..'더 글로리' 배우들의 댓글 파티 [스타이슈]

"박성훈, 센스 떨어졌네"..'더 글로리' 배우들의 댓글 파티 [스타이슈]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박성훈 SNS
/사진=박성훈 SNS

배우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가 변함없는 '더 글로리'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 28일 박성훈은 개인 SNS에 "유괴의 날"이라며 셀카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성훈은 올 블랙 패션으로 남성미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모습. 박성훈은 민소매 의상을 통해 탄탄한 팔근육을 자랑하는가 하면, 또렷한 이목구비와 앞머리를 올린 헤어스타일로 섹시미까지 사로잡았다.


/사진=박성훈 SNS
/사진=박성훈 SNS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박성훈과 호흡을 맞춘 정성일은 이를 보자마자 "헤드셋 새로 나온 거야? 좋아보이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박성훈 목에 헤드셋이 아닌 넥쿨러가 걸려있는 걸 알면서도 농담을 건넨 것. 하지만 박성훈은 정성일의 농담을 인지하지 못한 채 "넥쿨러에요!"라며 대답했고, 정성일은 "센스가 많이 떨어졌네. 힘들어?"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김히어라 또한 "혹시 나 줄 수 있어?"라며 웃었고, 정성일은 "내가 줄섰어", 박성훈은 "없지^^"라고 대답하며 훈훈한 '더 글로리' 인연을 이어나갔다.


박성훈은 8월 16일 영화 '지옥만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후 박성훈은 9월 13일 첫 방송되는 ENA '유괴의 날'에 출연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