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송강, 오늘(2일) 육군 현역 입대 "1년 반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

송강, 오늘(2일) 육군 현역 입대 "1년 반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

발행 :

최혜진 기자
배우 송강이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2월 1일 공개. 2023.11.30 /사진=김창현
배우 송강이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12월 1일 공개. 2023.11.30 /사진=김창현

배우 송강이 입대한다.


송강은 2일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신병 교육대로 입대한다. 송강의 입소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그는 입대를 하루 앞둔 지난 1일 손편지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그는 "드디어 간다. 잠깐 동안 여러분 곁에 없겠지만, 시간은 금방 돌아오니까. 그때 또 다시 감사하고 건강한 마음으로 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군대에 가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새로운 언어 배우기다. 1년 반이라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했다. 이후 '밥상 차리는 남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등에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