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유재석도 갔는데..박명수, 김연경 은퇴식 불참 이유 "저녁에 수업" [스타이슈]

유재석도 갔는데..박명수, 김연경 은퇴식 불참 이유 "저녁에 수업" [스타이슈]

발행 :

방송인 박명수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서울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오는 15일 첫 방송. 2023.08.14 /사진=김창현

방송인 박명수가 배구선수 김연경의 은퇴식에 불참한 이유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쿨FM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고정 게스트 김태진과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와 소통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김연경 흉내를 내며 사연을 보냈다. 청취자는 "국가대표 은퇴 경기 마친 김연경이다. 유느님(유재석)은 왔는데 왜 지팍(박명수)은 안 왔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가려고 했는데 그날 저녁에 수업이 있었다. 뭘 배우는 게 있었는데 뺄 수가 없었다"고 답했다.


또한 박명수는 김연경의 은퇴식에 대해 "너무 축하할 일이다. 그동안 나라를 위해 열심히 하셨다"며 "국가대표로 열심히 했다. 세계랭킹 1위 아니냐. 대한민국 보배"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8일 울 송파구의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KYK Invitation 2024)'이 열렸다. 이 경기는 김연경의 국가대표 은퇴를 기념하기 위해 대한배구협회가 주최한 자리로 알려졌다.


특히 김연경의 은퇴식에는 방송인 유재석을 비롯해 송은이, 나영석 PD, 김대주 작가, 배우 이광수, 정려원, 박소담 등이 참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