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청량감 넘치는 매력으로 열도 접수에 나선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커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커다란 통창을 통해 비치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고개를 내밀어 화면을 바라보는 진식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어 카메라가 회전하며 화면 곳곳에 자리 잡은 멤버들의 모습을 차례로 비추고, 각양각색의 스쿨룩 스타일링을 소화한 싸이커스의 눈부신 비주얼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업 올 나이트'의 감각적인 비트가 흘러나오고, 싸이커스의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어우러져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티저는 360도 카메라를 이용한 역동적인 영상 연출이 더해져 한층 더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싸이커스의 일본 새 싱글 '업 올 나이트'는 80년대 일렉트로 사운드의 리바이벌을 콘셉트로 한 앨범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업 올 나이트'는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그루비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더욱 짙어진 싸이커스의 음악색을 느낄 수 있다.
앞서 싸이커스는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 엔터 더 게이트' 인 도쿄('Road to XY : Enter the Gate' IN TOKYO)'를 통해 현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새 싱글 '업 올 나이트'로 돌아오는 이들은 무더운 여름에 걸맞은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또 한 번 열도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싸이커스는 오는 16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를 발매하고 다채로운 현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