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나은이 건강한 주말 일상을 공유하며 본격적인 복귀에 앞서 근황을 전했다.
12일 이나은은 자신의 SNS에 "화이팅 좋은 주말 마무리 하길"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러닝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km를 평균 페이스 6분 54초로 달린 러닝 기록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또 다른 사진에서는 러닝을 마친 뒤 땀기가 맺힌 얼굴로 민소매에 캡모자를 쓴 채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겼다. 내추럴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러닝룩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나은은 21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극본 안소정, 연출 오기환)으로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뒤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로,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해당 웹툰은 2017년 '국제 콘텐츠 마켓 SPP 웹툰 어워드'에서 최고 창의상을 수상했으며, 누적 조회수 5100만 회를 기록했다.
이번 작품에는 염정아, 원진아, 최영준, 김진영(덱스) 등 화려한 라인업이 함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나은은 해당 드라마에서 복귀작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이나은은 지난 2021년 그룹 에이프릴 활동 당시 멤버 이현주를 집단 괴롭혔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논란 이후 출연 중이던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중도 하차했으며, 이후 한동안 대중과의 소통을 멈췄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활동 재개 의지를 드러낸 그는 아이쇼핑을 통해 배우로서 다시 한 번 입지를 다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쇼핑'은 ENA에서 오는 7월 21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며, OTT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서도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