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WILD CHERRY)'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에 커다란 체리 이미지가 담겨 순식간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유니크한 폰트로 앨범명 '와일드 체리'가 이미지 가득 크게 새겨져 있어 한층 더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아이칠린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XL (Extra Love)'다. 이 외에도 지난 2일 선공개된 '글래스 하트(Glass Heart)', 또 다른 신곡 '애피타이저(Appetizer)', 그리고 타이틀곡 'XL (Extra Love)'의 리믹스 러브 드라이브(Remix Love Drive) 버전까지, 아이칠린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총 4곡이 수록됐다.
아이칠린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이후 약 8개월 만으로,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앞서 아이칠린은 상큼 발랄한 과즙미부터 스포티한 매력까지 다채롭게 소화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올여름 글로벌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고한 아이칠린이 어떤 음악과 매력을 펼칠지 기대가 커진다.
아이칠린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와일드 체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