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S.E.S. 바다, 허위 광고 논란에 입 열었다.."부끄럽게 생각해" [스타이슈]

S.E.S. 바다, 허위 광고 논란에 입 열었다.."부끄럽게 생각해" [스타이슈]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스타뉴스, S.E.S. 바다 SNS
/사진=스타뉴스, S.E.S. 바다 SNS

걸 그룹 S.E.S. 멤버 바다가 결국 고개를 숙였다.


5일 오전 바다는 개인 SNS에 "이번 일로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책임감있는 자세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최근 바다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호주 시드니의 한 크림 제품을 소개했다. 하지만 해당 크림은 허위 과장 광고로 논란이 됐던 제품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바다를 향해 비난을 쏟아냈고, 결국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됐다.


이와 관련해 바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된 제품과 관련해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콘텐츠에 참여하기 전에 보다 신중하게 검토하고 판단했어야 함에도 그러지 못한 점, 스스로 매우 부끄럽게 생각한다.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해당 채널을 시청하시는 여러분들께 혼란을 드렸다. 이로 인해 많은 소비자분들께 혼란과 불신을 드리게 된 점 마음 깊이 반성하며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바다는 "이번 일을 계기로 앞으로는 어떤 형태의 콘텐츠든 그 내용과 책임을 스스로 더 깊이 들여다보고 나의 말과 행동이 누군가에게 상처나 오해로 전달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임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