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소율♥' 문희준, 딸 아이돌 끼에 감탄 "표정은 벌써 데뷔"[재미하우스]

'소율♥' 문희준, 딸 아이돌 끼에 감탄 "표정은 벌써 데뷔"[재미하우스]

발행 :

김나연 기자
문희준 소율 / 사진=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
문희준 소율 / 사진=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

그룹 H.O.T. 문희준이 딸의 아이돌 끼에 감탄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에는 '전설이 돌아왔다?! H.O.T. 희준 아빠의 공연 연습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문희준의 연습실에 찾아가는 아내 소율과 두 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문희준은 연습실의 큰 거울을 보고 춤을 춰보라고 제안했고, 딸 희율 양은 아이브 'ATTITUDE'로 끼를 뽐냈다.


문희준은 딸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쳐다보며 "표정은 벌써 데뷔했다. 지난번보다 는 것 같다. 춤을 배운 적 없고, 본인이 TV 보고 (안무를) 따서 추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바라본 안무가는 "끼가 너무 있다. 혼자서 이 정도 따서 추는 거면 재능이 있다. 안무도 안무인데 끼 부리는 건 타고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 있는 데서 춤을 추는 자체가 대단하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아이돌이 꿈인 딸 희율 양에게 "연습 몇 시간씩 해도 안 힘들 거 같냐"라고 물었다. 이에 희율 양은 "뭔가 재밌을 것 같다"고 즐거워했다. 문희준은 "이 유전자는 엄마 유전자다. 춤추는 걸 너무 좋아해서 힘들어도 하고 싶은 건 엄마 닮았다. 나는 힘들면 좀 쉬고 싶다는 쪽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문희준은 H.O.T 멤버들과 6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다. H.O.T.는 오는 9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