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포미닛 출신 권소현, 친정 큐브엔터 복귀

포미닛 출신 권소현, 친정 큐브엔터 복귀

발행 :
문완식 기자
권소현
권소현

그룹 4minute(포미닛) 출신 권소현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다시 한번 손잡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배우 권소현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면서 "큐브의 시작을 함께했던 소중한 인연인 권소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연기 활동을 위한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다방면에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소현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은 과거의 인연을 넘어 미래를 향한 동행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자 하는 권소현의 열정과 또 다른 잠재력을 꽃피우게 할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지원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사진

권소현은 "10대와 20대 초반 포미닛의 막내로 활동하던 제가 배우로서 성숙한 마음을 갖고 다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뜻깊고 감사한 마음이다"며 "과거의 소중한 추억이 깃든 곳에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게 된 만큼 배우로서 더욱 진지한 자세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앞으로의 행보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2009년 포미닛 활동 당시 권소현 스타뉴스 인터뷰 /사진=송희진 기자
2009년 포미닛 활동 당시 권소현 스타뉴스 인터뷰 /사진=송희진 기자

권소현은 지난 2009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그룹 포미닛으로 활동을 시작해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생일', '그 겨울, 나는', '딜리버리'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KBS 2TV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왔다.


권소현이 합류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그룹 펜타곤 신원, i-dle (아이들), 라잇썸, NOWZ (나우즈)를 비롯해 배우 권은빈, 문수영, 문승유, 박도하와 방송인 박미선, 이상준, 이은지, 김민정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 권소현, 김새롬, 최희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