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눈물·살 쏙 뺀 곽튜브, 늦은 신혼여행..'임신 아내'와 침대 기차 탈까 [종합]

[단독] 눈물·살 쏙 뺀 곽튜브, 늦은 신혼여행..'임신 아내'와 침대 기차 탈까 [종합]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곽튜브 SNS

여행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곽튜브(33·본명 곽준빈)가 행복한 결혼식을 마치고 늦은 신혼여행을 떠났다.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곽튜브는 지난 주말께 아내와 함께 신혼여행을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곽튜브가 신혼여행을 간 것은 지난 11일 결혼식을 올린 이후 약 일주일만이다.


흔히 결혼식을 마친 직후 또는 하루 이틀 지나고 신혼여행을 떠나지만, 곽튜브는 예정된 방송 스케줄을 마치고 비행기에 올랐다. 그는 결혼식 이후에도 웹 예능 '파김치갱', MBN·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3' 촬영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튜브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호텔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았으며, 축가는 여성듀오 다비치가 불렀다. 유튜버 겸 방송인 빠니보틀은 축사로 절친 곽튜브의 결혼을 축하했다.


신부는 5세 연하로, 지방에서 공무원으로 근무 중이다.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에도 각별한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당 기간 연인 관계를 유지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신부는 현재 임신 중이다.


앞서 곽튜브는 지난달 방송된 ENA·EBS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에서 야간 침대칸 기차를 타 본 적이 없는 여자친구(신부)를 위해 신혼여행으로 같이 타볼 생각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다만 당시 방송은 결혼 발표 전 촬영분으로, 신부의 임신 사실도 촬영 이후 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곽튜브는 내년 5월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었으나, 임신 소식을 접하고 예식을 앞당기기로 결정했다. 2세의 성별은 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결혼과 동시에 새 출발을 알린 곽튜브가 예능에서 예고한 대로 신부와 침대 기차 로망을 실현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곽튜브 유튜브 영상 화면

한편 곽튜브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과 본식 현장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영상 속 곽튜브는 결혼식장에 도착해 긴장감을 호소하며 "감수성이 풍부한 편이라 눈물을 많이 흘릴 것 같다. 솔직히 나는 감동일 만하다. 누가 내가 결혼할 줄 알았겠냐"고 털어놨다.


실제 곽튜브는 혼인서약서를 읽던 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양가 부모에게 큰절을 하고 포옹으로 인사를 나눌 때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전현무는 곽튜브가 계속 눈물을 보이자 "신부가 굉장히 담담한데, 신랑은 새색시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도저히 적응이 안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4kg 체중을 감량한 그는 멋진 새신랑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전현무는 곽튜브가 식장에 모습을 비추자 "우리가 아는 곽준빈이 맞느냐"며 "태어나서 오늘 가장 미남인 신랑 곽준빈이 입장을 준비하고 있다. 뜨거운 박수로 환영해 달라"고 말했다. 다비치 멤버 이해리는 축가를 부르기에 앞서 "이렇게 멀끔하게 보니까 이상하다"며 턱시도를 차려입은 곽튜브의 모습을 칭찬했다.


유튜버 계곡은 개골개골(왼쪽)와 곽튜브 /사진=유튜버 민고이(야만스러운) SNS

곽튜브는 결혼식 이후 가장 많이 축의금을 낸 하객을 영상을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상에서 홀로 카메라 앞에 선 곽튜브는 "축의금 세다 좀 놀란 건, 길이(계곡은 개골개골)가 제일 많이 해서... 상상도 못 한 금액을 넣었다"며 동료 유튜버 계곡은 개골개골이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른 분들도 진짜 많이 하시긴 했다"고 다른 하객들에게도 고마움을 표했다.


계곡은 개골개골은 49만 구독자를 보유한 계곡 전문 유튜버로, 곽튜브와는 부산외대 선후배 사이다. 곽튜브가 운영하는 곽컴퍼니 소속 유튜버이기도 하다. 그는 곽튜브의 결혼식장에서 축의금 관리를 담당하며 곽튜브와 각별한 친분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배우 이준, 류현경, 김기방, 강기영, 안보현, 지예은, 모델 주우재, 웹툰 작가 출신 기안84, 김풍, 침착맨 등이 참석해 곽튜브의 결혼을 축하했다.


곽튜브 /사진=스타뉴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