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은 신라호텔에서..전지현·김연아 이어 '철통보안 웨딩'[스타이슈]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은 신라호텔에서..전지현·김연아 이어 '철통보안 웨딩'[스타이슈]

발행 :

배우 신민아(왼쪽), 김우빈 /사진=스타뉴스

배우 신민아, 김우빈이 톱스타 부부들의 결혼 성지 '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20일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신민아와 김우빈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내달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신라호텔은 높은 가격대의 고급 결혼식장으로, 철통 보안으로 정평이 나 톱스타들이 선호하는 식장 중 하나다.


배우 신민아가 31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악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악연'은 4월 4일 공개된다. /2025.03.31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김우빈이 19일 오후 서울 옥션 강남센터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 스프링 2024 프레젠테이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19 /사진=김창현

신민아, 김우빈에 앞서 배우 전지현, 장동건-고소영, 남궁민-진아름, 김연아-고우림, 코요태 김종민, 손연재, 조세호 등이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가장 최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연예인은 배우 김옥빈으로, 그는 지난 16일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 발표 후 김우빈은 직접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팬들에게 쓴 자필 편지에 "저 결혼한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신민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한다.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지난 2015년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특히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항암 치료를 할 당시 신민아가 묵묵히 곁을 지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응원과 격려를 받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