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7년 열애 결실' 이장우♥조혜원 본식 포착..선남선녀 미소 활짝[스타이슈]

'7년 열애 결실' 이장우♥조혜원 본식 포착..선남선녀 미소 활짝[스타이슈]

발행 :
/사진=SNS

배우 이장우 조혜원 커플이 선남선녀 존재감을 뽐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지난 2019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7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이장우와 친분이 깊은 전현무, 사회는 기안84가 맡았고 축가는 이장우의 사촌 형인 가수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 민우혁 한지상이 불렀다.


이날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환한 미소로 나란히 행진하며 행복한 순간을 맞이했다.


23일 배우 한이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예뻐. 사랑해 너무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부 대기실에서 조혜원과 기념사진을 찍은 한이수의 모습이 담겼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혜원의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황재균 SNS
조혜원 / 사진=한이수 인스타그램
/사진=황재균 SNS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고, 2023년부터 공개열애를 포함 7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이장우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내년 결혼 계획을 밝혔다. 그는 또 지난 7월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이스탄불로 '팜유 세미나'를 하던 중 결혼 후 하차 계획을 알리기도 했다.


이장우는 1986년생으로,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 데뷔 이후 '웃어라 동해야', '영광의 재인', '오자룡이 간다',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 등에 출연했다. 조혜원은 1994년생으로, 지난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 후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 '낮과 밤', '퀸메이커' 등에 출연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