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인조 록 밴드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을 발표하며 사계절 시즌송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20세기보이즈는 15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 없는 크리스마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이번 신곡으로 이들은 올해 선보인 사계절 릴레이 발매의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지난 5월 봄 감성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드리밍(DREAMING)'을 시작으로, 8월에는 청량한 여름 곡 '에너지(ENERGY)', 10월에는 짙은 가을 무드의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를 연이어 발표했다. 이어 12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너 없는 크리스마스'까지 선보이며 계절마다 어울리는 음악으로 한 해를 채웠다.
'너 없는 크리스마스'는 흰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따듯한 분위기의 록 발라드곡이다. 이별 전으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간절한 마음과 홀로 보내는 겨울밤의 외로움을 서정적으로 담아냈다.
20세기보이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그리움을 담은 포근한 겨울 노래를 준비했다"라며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을 담았기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 생각한다.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세기보이즈는 노라조 출신 이혁과 트랙스 멤버 정모가 음악적 시너지를 위해 의기투합해 결성한 밴드다. 올해 5월 미니 앨범 'DEBUT'로 정식 데뷔한 이들은 결성 이후 국내외 콘서트와 버스킹, 라디오 및 음악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꾸준히 호흡해왔다.
한편 20세기보이즈는 다양한 콘텐츠 촬영을 비롯한 신곡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가며 한 해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