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 제주 청소년에게 희망을 전하다..400만원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 제주 청소년에게 희망을 전하다..400만원 기부

발행 :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 회원들이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지난 12월 30일 영웅시대 제주 회원들은 400만 원의 성금을 마련해 제주청소년중장기센터를 방문했다. 회원들은 전달식을 열고 지역 청소년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영웅시대 제주는 일회성 기부에 그치지 않았다. 매년 청소년남여중장기쉼터의 열악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올해로 5년째 이어진 나눔 실천은 청소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팬클럽의 애정과 책임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차세대를 이끌어갈 청소년들과의 나눔 실천이 매우 가치 있는 일"이라는 회원들의 한마음을 담아 모금됐다. 또 "대한민국의 미래에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가미되어 청소년들이 더욱 강한 이 나라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는 마음이 반영됐다. 회원들은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회원들은 지난 기부를 통해 나타난 변화와 긍정적인 영향을 들으며 감동을 받았다. 특히 이곳에서 공부해 올해 3월 서울대학교에 진학한 한 대학생의 소식을 접했을 때 가슴이 뜨거워졌다고 전했다.


작은 마음들이 모여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 사랑의 온도를 높인 뜻깊은 하루였다는 후문이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의 이웃사랑 실천은 지역 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었고,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팬심을 통해 아름다운 결실로 피어나고 있음을 보여줬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