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드디어 결혼...23기 옥순♥미스터 강, 왕따 논란 딛고 부부 된다 "스드메로 시작"

드디어 결혼...23기 옥순♥미스터 강, 왕따 논란 딛고 부부 된다 "스드메로 시작"

발행 :

23기 옥순(왼쪽), 미스터 강/사진=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

'나는 솔로',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출연자 23기 옥순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근 23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솔사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된 미스터 강과의 데이트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사진 찍을 땐 뻔뻔해져야 하는데 말이징"이라는 글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23기 옥순, 미스터 강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23기 옥순은 결혼 준비 중인 근황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해당 게시글 댓글을 통해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로 시작해서 장사랑으로 끝난 날"이라고 밝혔다.


이에 그의 결혼 소식을 축하하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자 그는 행복한 심경이 담긴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한편 23기 옥순은 지난해 방송된 '나는 솔로' 23기에 출연했으나 짝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이후 '나솔사계'에 출연해 미스터 강과 인연을 맺었고 교제를 시작했다.


23기 옥순은 '나솔사계' 방송 당시 왕따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당시 24기 옥순을 중심으로 몇몇 여자 출연자들이 23기 옥순을 왕따시키는 장면이 화제가 된 바 있다.


23기 옥순(왼쪽), 미스터 강/사진=23기 옥순 인스타그램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