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나솔사계' 장미, 중고차 딜러 남편 얼굴 공개..혼전임신 후 "든든한 울타리"

'나솔사계' 장미, 중고차 딜러 남편 얼굴 공개..혼전임신 후 "든든한 울타리"

발행 :

/사진=장미 SNS

'나솔사계' 출연자 장미(가명)가 남편의 얼굴을 처음 공개했다.


장미는 6일 SNS에 "어제 병원 정기검진 다녀왔다. 원장님께 100점이라는 말도 들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검진날이 기다려지는 게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라 더 묘하고 참 행복한 요즘"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기 안부 물어봐 주시고, 응원 보내주신 DM(다이렉트 메시지)들 감사해서 이렇게 스토리로 남긴다. 저는 남편의 든든한 울타리 안에서 과분한 사랑 받으며 잘 지내고 있다"고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장미는 이와 함께 남편과 촬영한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장미와 그의 남편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거나 다정한 자세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장미는 지난 1일 "어떤 일이 있더라도 늘 내 편이 되어줄 것 같은 사람을 만났다"면서 "약혼식과 혼인신고를 모두 마쳤고, 소중한 축복도 함께 찾아왔다"고 결혼, 임신을 고백했다.


장미의 남편은 구독자 약 1만 8천 명을 보유 중인 유튜브 채널 '금기사TV'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중고차 매매 및 경매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미는 최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