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1천억 건물주' 박태준, 이혼 아픔 딛고 또 30억 벌었다..한남동 건물 매각

'1천억 건물주' 박태준, 이혼 아픔 딛고 또 30억 벌었다..한남동 건물 매각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박태준/사진=스타뉴스

얼짱 출신 웹툰 작가 박태준이 서울 한남동 소재 건물을 매각해 약 30억 원의 시세 차익을 거뒀다.


3일 부동산 업계 및 법원 등에 따르면 박태준은 지난달 말 용산구 한남동의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 건물을 53억 원에 매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건물은 박태준이 2017년 경매를 통해 21억 원에 취득했던 것으로, 약 9년 만에 32억 원의 시세 차익을 본 셈이다.


박태준은 2009년 예능 '얼짱시대'로 데뷔했다. 그는 '외모지상주의', '싸움독학' 등 인기 웹툰을 연재하며 웹툰 작가로도 활동했다.


그는 연예계 활동과 웹툰 제작사 운영을 병행하며 송파구, 강남구 등지에 약 1000억 원대 빌딩을 보유한 자산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박태준은 지난 2020년 걸그룹 출신 최수정과 10년 열애 끝에 혼인신고를 했다. 하지만 2024년 합의 이혼하며 결혼 4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