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김고은의 최종 선택은 우성민이었다.
지난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5'에서는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이 그려졌다.
이날 김민지와 송승일이 서로를 선택했다. 이어 임수빈과 박희선, 이주영과 김재진, 이성훈과 최미나수도 서로를 최종 선택하며 지옥도에서 함께 탈출했다.
김고은의 마음은 우성민에게로 향했다. 우성민, 신현우, 조이건 세 남자의 호감 상대였던 김고은은 사각관계 끝에 우성민을 선택했다. 우성민의 직업은 안경사이다.
무려 세 남자와 러브라인을 그렸던 김고은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현수의 딸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를 차지했다.
김고은은 지난 2024년 12살 연상의 가수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고은과 지드래곤은 2023년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PSG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이 포착돼 열애 의혹에 휘말렸다. 하지만 당시 지드래곤 측은 "지인이 겹치는 친한 동생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솔로지옥5'는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시청수 310만 회, 시청 시간 4510만 시간을 기록하며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부문 2위에 올랐다. 한국을 비롯해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총 18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크게 흥행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