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신민아♥' 김우빈 경사 터졌다.."또 다른 걸음, 기대가 된다"[공식]

'신민아♥' 김우빈 경사 터졌다.."또 다른 걸음, 기대가 된다"[공식]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위버스(Weverse)


배우 김우빈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하며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13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김우빈이 이날 낮 12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를 공식 오픈하고 국내외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또다른 걸음을 뗀다"고 밝혔다.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공개된 인사 영상에서 김우빈은 "이제는 더 자주, 더 가까이 여러분과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이곳에서 저의 일상은 물론 작품 이야기와 소소한 생각들도 함께 나누고 싶다. 여러분도 편안히 들를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다정한 소감을 전했다.


김우빈은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택배기사', 영화 '무도실무관', '외계+인',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독보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기 영역을 무한 확장해 왔다. 여기에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콩콩팥팥)'를 비롯한 스핀오프 프로그램 속 믿음직스럽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도 대중의 두터운 신뢰를 얻었다.


그동안 긍정적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팬들과 깊은 유대를 쌓아 온 김우빈은 이번 위버스 합류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전망이다.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창구를 새로이 마련한 김우빈의 2026년 행보에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브리핑

배우 김우빈이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국내외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한다. 김우빈은 인사 영상에서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 일상과 작품 이야기를 공유하며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