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둘째 임신' 이다인♥이승기, 첫째 딸 벌써 이렇게 컸어?..육아 근황 공개

'둘째 임신' 이다인♥이승기, 첫째 딸 벌써 이렇게 컸어?..육아 근황 공개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이다인 SNS

배우 이다인이 육아 근황을 전했다.


이다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2026"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다인, 이승기 부부가 첫째 딸과 함께 나들이 중인 모습이 담겼다. 박물관과 바닷가를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또 훌쩍 큰 첫째 딸이 한복을 입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다인 SNS
/사진=이다인 SNS

한편 이승기, 이다인은 2년간 공개 열애 끝에 2023년 4월 결혼했으며 2024년 2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현재 이다인은 둘째를 임신 중이다. 최근 이승기 소속사 측은 "이다인은 임신 5개월 차로, 이승기·이다인 부부는 산모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브리핑

배우 이다인이 인스타그램에 남편 이승기와 첫째 딸과 함께 나들이 중인 사진을 게시했다. 이다인은 2023년 4월 이승기와 결혼했으며 2024년 2월 첫 딸을 출산했고,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이승기 소속사에 따르면 이다인은 임신 5개월 차이며 산모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