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바람의 나라' 하차 "함께 못해 아쉽다"

최문정 기자 / 입력 : 2008.12.11 1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혜성이 KBS 2TV '바람의 나라' 하차를 앞두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혜성은 10일 개인 미니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고 "마지막까지 함께 하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남는다"며 하차 소감을 밝혔다. 김혜성은 이번 주 초, 마지막 촬영을 마친 상태다.


김혜성은 "좋은 선생님들,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했던 많은걸 배울 수 있었던 나의 5번째 작품"이라며 '바람의 나라'를 회고했다. 이어 "마지막까지 함께 하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남지만 더 좋은 모습으로 조금은 커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고 싶어요"고 소감을 밝혔다.

김혜성은 또 "아버지, 어머니, 형님, 누님, 그 외에 우리 고구려 사람들 부여사람들...그리고 감독님을 포함한 스텝분들...조금만 더 힘내세요.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바나'가 최고!!!!!!!!!"라고 덧붙였다.

한편 여진왕자 김혜성은 10일 방송된 '바람의 나라'에서 반란 이후 황후인 어머니 등과 몰래 국내성을 빠져나가다가 부상을 당한 후 생사를 오가게 됐다.


'바람의 나라' 측 관계자는 "1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김혜성이 하차한다. 이후 극 전개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며 "이지(김정화 분)와 연(최정원 분), 무휼(송일국) 사이의 애정도가 더욱 갈등을 더해 그려질 것이며 극의 전개에도 더욱 속도감이 붙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