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그녀들의 앙큼한 외출' 현영-안혜경

[MTN 뻔뻔한점심]스타뉴스

김현진 MTN PD / 입력 : 2009.03.24 17:14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입니다.

오늘은 여자 스타의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변신의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먼저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건강미를 맘 것 보여준 현영씨부터 만나보시죠?



건강미인 현영의 CF 촬영현장


따뜻한 봄 햇살 아래 지글지글 고기가 맛있게 익고 있는 이곳은 바로 돼지고기 CF 현장인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시 건강미인 현영씨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현영씨와 함께 CF를 찍게 될 하트 장딴지는 누굴까요? 어머 바로 이만기씨네요. 이만기씨!! 미인 옆이라 그런지 부쩍 긴장한 눈치 것 같죠?? 이번 광고 컨셉때문에 춤과 랩까지 연습을 해왔다는 현영씨! 그렇다면 그녀의 춤 실력!! 안볼 수 없겠죠? 어머 보는 저까지 다 들썩거려지네요. 자 그럼 다음 관문 현영씨의 랩이 남아있죠?

현영씨의 발랄한 랩!! 10점 만점에 정말 10점이네요~

자 다시 현장으로 돌아가서요. 이날 현영씨는 3월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화끈한 옷차림으로 현장의 시선을 싹 사로잡았으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이날 현영씨와 이만기씨는 국산 돼지고기 사랑 홍보대사로 위촉! 돼지고기 사랑을 몸소 실천하게 되었는데요. 아무쪼록 그들의 국산돈육사랑이 위축된 국내축산 농가에 작은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봄처럼 상큼한 안혜경의 화보 현장

클럽을 연상케 하는 조명장치 아래 수많은 취재진들이 들어찬 이곳은? 잠깐~ 저분. 안혜경씨 아닌가요? 얼짱 기상캐스터 출신에서 방송인으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안혜경씨는통해 지성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갖춘 팜므파탈로서의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듯한 관능미 너무 부럽기만 합니다.

안혜경씨의 스타화보는 혼자 떠난 비밀 여행이란 컨셉으로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해외로케 촬영지로 유명한 마카오의 베니시안 호텔에서 약 6일간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안혜경씨는 마카오에서 약 60여벌의 명품 옷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고 하는데요. 의상에 따라 변하는 그녀의 색다른 매력에 여자인 저도 점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안혜경씨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있죠? 바로 남자친구 하하씬데요. 여자친구의 화보촬영소식에 좀 걱정을 했다고 하네요?

길게 뻗은 각선미에 어딘가 모르게 도도한 눈빛의 그녀.특히 봄날의 상큼한 섹시함을 잘 표현한 노란 원피스가 유독 잘 어울리는 것 같죠?

화보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혜경씨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참, 하하씨와의 아름다운 사랑도 잘 이어가시길 바랄게요~

여자라면 한번쯤 화보촬영에 대한 로망 갖고 계실 것 같습니다. 나이가 한살, 한살 들수록 예전 같지 않은 모습을 보면 조금 더 예쁠 때 사진 많이 찍어둘 걸 하는 후회가 막 느껴지실 것 같은데요.

여자스타들의 화보를 보면서 마냥 부러워만 마시고 이참에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산뜻한 봄을 배경삼아 사진 한번 찍어 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