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필리핀 연예인과 진짜 커플?

이혜림 인턴기자 / 입력 : 2009.04.23 11: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산다라박 & 히어로 엘젤레스


산다라박(25)이 신인그룹 2NE1 멤버로 본격적인 국내활동을 시작하자, 필리핀 남자연예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 뒤늦게 화제다.

인터넷에 ‘2NE1 산다라박 필리핀 남친’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20여장의 사진 속 산다라박은 필리핀계 혼혈로 보이는 남자와 손을 잡거나 이마에 키스를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다.


사진 속 남자는 필리핀 배우 ‘히어로 앤젤레스(Hero Angeles, 25)’로 산다라박과 같이 ABS-CBN의 연예인 발탁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2004)’ 출신이다.

그랜드 파이널에서 산드라박이 2위 히어로가 1등을 차지했다.

히어로는 영화 ‘당신 때문에(Bcuz of U,2004)’와 ‘이게 사랑이 될까요(Can This Be Love, 2005)’에서 산다라박의 상대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2004년 ‘당신 때문에(Bcuz of U)’라는 로맨스 영화에 출연했을 때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당시 'Herosan'커플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해진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남자는 필리핀에서 산다라박이 사귀던 남자친구로 두 사람이 결혼한다는 보도가 있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러한 의혹이 일자 산다라박은 팬카페를 통해 "그냥 친구사이일 뿐이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image


한편 필리핀 이민 2세인 산다라박은 2004년 초 '스타 서클 퀘스트'를 통해 데뷔한 후, KBS 1TV '인간극장'에서 '필리핀의 보아'로 소개되며 국내에 얼굴을 알렸다.

필리핀 현지에서 영화, 드라마, CF는 물론 OST, 싱글음반을 내고 가수로도 활동하기도 한 그녀는 데뷔 3개월 만에 음반판매, 연예인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산다라박의 로맨스'라는 쇼 프로그램에서 한류 드라마를 소개하는 등 MC로서도 맹활약했다.

또 최근에는 2006년 필리핀 남성잡지 ‘우노(UNO)’ 7,8월호에 실린 섹시화보가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