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美진출, 조연 기분 알 수 있는 공부였다"

김건우 기자 / 입력 : 2009.07.30 12: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진출을 통해 조연과 단역들의 기분을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병헌은 3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통의동 한 카페에서 열린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이하 '지.아이.조') 인터뷰에서 "미국에 처음 갔을 때 함께 주연한 시에나 밀러, 채닝 테이텀과 분장 차도 달랐다. 그들은 분장 전문가가 해준다면 나는 밑의 직원이 분장을 해줬다"고 말했다.


이병헌은 "촬영을 할 때도 새벽 6시에 나와 오후 4시까지 기다렸지만 한 신도 못 찍고 돌아간 적도 있다. 어떤 때는 그냥 지나가는 장면을 찍고 수고했다는 말을 들었다"며 "고 설명했다.

이어 "나를 얕보는구나 생각했다. 하지만 조연이나 단역들의 기분을 알 수 있는 공부라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이병헌은 특수군단 코브라의 위험한 비밀 임무를 위해 고용된 용병 스톰 쉐도우 역을 맡았다. 한국과 일본에서는 톱스타지만 미국에서는 아시아의 한 배우에 불과했다는 것이다.


이에 스티븐 소머즈 감독을 비롯한 배우들은 일본과 한국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했을 때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병헌은 "일본에서 정말 많은 팬들이 왔다. 감독과 배우들이 팬들의 환호를 듣고 패닉상태에 빠졌다"며 "스티븐 소머즈 감독도 미리 이야기하지 그랬냐고 반문했다"고 말했다.

또 "특히 마지막 싸우는 장면이 원래 분량보다 줄어들어 좀 섭섭했다. 스티븐 소머즈 감독이 DVD 디렉터스컷으로 많은 장면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고 전했다.

영화 '지.아이.조'는 최정예 엘리트 특수군단 지.아이.조와 그들을 위협하는 테러리스트 코브라의 격돌을 다룬다. 오는 8월 6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