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갈등 불구' 日공연 호쾌한 무대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9.08.02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동방신기의 믹키유천,시아준수,유노윤호,최강창민,영웅재중


5인조 인기 아이돌그룹 동방신기 멤버 중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등 3명이 최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보이고 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만큼은 변함없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일 일본 언론인 니칸스포츠는 "동방신기 5명 멤버들은 1일 오후 일본 쿠마모토에서 행해진 라이브 이벤트 '에이-네이션 09'(A-nation09)에 출연, 평상시와 다름없는 호쾌한 댄스와 화려한 가창을 팬에 선보였다"고 전했다. 최근 동방신기의 일부 멤버가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대립각을 세운 상황에서도, 무대 위에서는 평상시와 같은 모습을 보였음을 확인케하는 대목이다. 이날 공연은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보인 이후 처음으로 나선 무대다.


이날 니칸스포츠는 "시아준수는 이날 '짧은 시간이지만 분위기를 살리자'고 인사한 뒤, 평상시 그대로의 뜨거운 스테이지를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니칸스포츠를 포함, 산케이스포츠 등 다른 일본 언론들도 동방신기의 일본 음반 유통사이자 현지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에이벡스엔터테인먼트가 1일 동방신기 사태와 관련, "사실 확인중이지만 현재로서는 구체적으로 파악된 바 없다"며 "현 시점에서는 동방신기의 예정된 향후 활동에 변경은 없다"고 밝혔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등 3명은 지난 7월 3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 하지만 동료 멤버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이번 소송에 동참하지 않았으며, 향후에도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2004년 데뷔 후 현재까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방신기는 그룹 존속과 관련,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