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미남' 황태경 캐릭터 살리려 7kg 감량"

문완식 기자 / 입력 : 2009.11.23 1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근석 <사진제공=마켓인사이트>


배우 장근석이 SBS 수목극 '미남이시네요'를 위해 7kg 가까이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에서 아이돌그룹 에이엔젤의 리더 황태경 역으로 까칠하면서도 때로는 엉뚱한 모습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3일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황태경 역할을 위해 일부러 체중감량을 했다고 한다.

이에 장근석은 마른 몸 탓에 골격이 훤히 드러나 '골격미남', '쇄골미남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뼛속까지 미남'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장근석은 "일부터 마른 몸이나 골격을 강조 하는 것을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평소에 헐렁한 티셔츠 같은 것을 좋아해 즐겨 입는다"며 "캐릭터를 위한 일이니 배우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황태경은 음악을 하는 친구지만 감성보다는 이성이 더욱더 지배적이고 어떠한 행동을 하나하나 하는데 있어서 계산적이고 절제를 하는 사람"이라며 "그런 사람이 자기 관리에 있어 철저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 캐릭터의 성격에 있어서 자기관리가 철저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7킬로그램을 감량했다"고 체중을 감량한 이유를 밝혔다.

7kg정도 체중을 감량한 장근석은 현재 60kg 초반대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는 26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미남이시네요'는 극중 태경과 미남(박신혜 분)의 사랑의 결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