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구혜선은 친한 누나, 이성감정 없다"

타이페이(타이완)=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12.16 0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민호 <사진제공=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민호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구혜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민호는 지난 15일 오후 타이완 타이페이에 위치한 타이완 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타이완 첫 단독 팬미팅 'First Love' 진행도중 "금잔디와 실제로 교제할 생각이 있느냐"는 현지 팬의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이민호는 "(구)혜선이 누나와는 친한 오누이사이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이성적으로 생각 해본 적은 없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또 이상형을 묻는 팬의 질문에는 "일단 오랜친구같은 여자다"면서 "만나서 불편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또한 큰 여성분도 좋아히지만 아담하고, 청순하고, 섹시하고 이러면서 도도한 여성분을 좋아한다"고 장황하게 말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호의 이날 팬미팅에는 2000여명의 현지 팬들로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행사진행도중 이민호가 객석에서 등장해 꽃을 나눠주려고 했으나 갑자기 몰려든 팬들로 인해 예정된 계획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황급히 무대위로 올라가는 등 그에 대한 타이완 팬들의 뜨거운 인기가 입증됐다.


한편 대만에서 성공적인 첫 단독 팬미팅을 마친 이민호는 오는 20일 싱가포르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image
배우 이민호 <사진제공=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