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브란젤리나, 2PM....주간 연예 핫클릭 5

[MTN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1.31 19:55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한동안 잠잠하던 신종플루가 다시 기지개를 키나 봅니다.

이번 주에는 오랜만에 스타들의 신종플루 감염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먼저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힘들지만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황정음 씨는 감기 증상으로 치료를 받던 중 신종플루 확진판정을 받고 촬영을 중단했다고 하고요. 유세윤 씨 역시 신종플루 확정판정을 받고 완쾌될 때까지 활동을 일시 중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너무 무리한 스케줄로 건강관리 소홀히 하시는 스타여러분들! 이번 소식을 통해 조금은 반성하시고~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습은 건강한 모습이란 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스타뉴스 플러스 건강하고 유쾌한 소식만을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면서 오늘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출발~!!

한 주간 연예계 소식을 정리해 드리는 <핫 클릭 5>!! 어떤 쇼킹한 소식들이 베스트 파이브 안에 들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죠.




# 5위 <가수 길, 연인 박정아의 간호에 힘입어 상태 호전>



지난 25일 교통사고를 당한 리쌍의 멤버 길 씨가연인인 박정아 씨의 정성스런 간호에 힘입어 상태가 눈에 띄게 호전됐습니다. 앞서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진 길 씨는 정밀진단 결과 다행히 큰 이상이 없어 생각보다는 양호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거기다~ 연인인 박정아 씨가 사고 다음 날 바로 병원으로 달려와 스케줄 틈틈이 간호를 해 준 덕분에 빠른 회복을 보이고 있다고 하죠.

길 씨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정아 씨가 사고 소식을 접하고 길 씨가 큰 부상을 당했을 까봐 걱정을 많이 하고 달려왔는데 그렇지 않은 것을 보고 안심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둘의 사랑의 힘 때문인지, 길 씨는 빠른 회복을 보이며 이르면 30일 퇴원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박정아 씨의 사랑으로 빠른 회복을 보이는 길 씨, 빨리 건강해져 다시 즐거운 웃음 전해주길 바랍니다.

# 4위 <전지현, 웨인 왕 감독의 영화 하차설 사실무근>



한중 최고의 톱스타 전지현 씨와 장쯔이 씨가 웨인 왕 감독의 영화 <눈꽃과 비밀의 부채>에서 하차한다는 외신의 보도가 계속해서 들리는 가운데, 전지현 씨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답했습니다. 전지현 씨의 소속사측은 아직 캐스팅도 확정이 되지 않았으며 아무것도 확정된 것이 없다고 딱 잘라 말했는데요.

당초 1월 중순경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에 나설 계획이었으나 준비가 지연되면서 이 같은 오보가 난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전지현 씨는 2월 초 내로 캐스팅을 확정하고 중국으로 건너가 영화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워낙 신중하게 진행되고 있어 오보가 난무하고 있는 설정이라고 말하며 영화 자체가 촬영이 밀릴 수는 있지만 배우가 먼저 하차하는 일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두 톱스타의 파격적인 동성애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만큼 촬영 전부터 여러 가지 이야기도 많은 것 같은데요. 이제는 오보가 나오지 않게 좋은 작품에서 빨리 전지현 씨의 모습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3위 <2PM 팬, ‘재범탈퇴 반대’ 대규모 시위 >



2PM의 팬들이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는 재범을 위해 뭉칩니다. 이들은 재범의 탈퇴 철회를 요구하기 위해 오는 31일 서울, 천안,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일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시위를 통해 재범의 탈퇴 철회를 요구하는 내용을 담은 전단지를 시민들에게 배포하고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제출한 탄원서를 모으는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한동안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던 이들을 다시 움직이게 한 것은 재범의 영구탈퇴설이 불거지면서 인데요. 최근 한 매체가 재범이 2PM에 복귀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고 보도하며 솔로활동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 점 때문에 시위를 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잇단 보이콧 선언과 대규모 시위를 벌이면서까지 재범의 복귀를 간절히 바라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7명의 2PM이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을 볼 수 있길 바래봅니다.

# 2위 <브란젤리나 커플, 결별설-오보 엇갈린 반응>



세기의 커플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부부가 결별했다는 외신의 보도가 있은 지 하루만에 결별설이 오보라는 주장이 제기돼 팬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24일 오후, 브란젤리나 커플의 결별설과 함께 구체적인 양육권 문제 및 재산분할 문제까지 합의했다는 보도와는 달리 한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라며 협의이혼 기사에 대해 강경히 반박했다고 하죠.

그동안 여러 봉사활동은 물론 환경보호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아름다운 선행커플로 모범이 됐던 브란젤리나 커플! 하지만 번번이 결별설과 이혼설로 곤혹을 치르기도 했는데요. 아무쪼록 사실이 아닌 루머들로 보기만 해도 훈훈한 이 명품커플이 가슴 아파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 1위. <원더걸스 멤버 선미, 갑작스런 탈퇴>



걸그룹 열풍의 주역이었던 ‘원더걸스’의 멤버 선미 양이 지난 23일 대학 진학을 이유로 그룹에서 하차, 잠정 활동중단을 선언해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사고방식으로 ‘4차원 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선미양은 그동안 타지에서 연예활동을 하며 많이 힘들어 했던 걸로 알려졌는데요. 결국 멤버들과 소속사측의 오랜 논의 끝에 당분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학업에 복귀하기로 결론 내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선미양은 학업의 뜻을 이룬 뒤 가수로 복귀할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하니까요, 원더걸스를 사랑하는 많은 팬 여러분들, 너무 슬퍼하지 마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원더걸스를 사랑했던 팬들에게는 정말 청천병력 같은 소식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아무쪼록 선미양도 다른 원더걸스 멤버들도 이번일로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