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JYP 대립 '팽팽'…'재범 가상시나리오' 등장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0.03.04 12:14
  • 글자크기조절
image
2PM @honggga@


2PM 팬들이 JYP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불신감이 극에 달한 가운데 재범의 영구 탈퇴를 놓고 가상시나리오까지 등장했다.

최근 온라인 연예게시판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이 시나리오에 따르면 오는 4월 2PM 새 음반 발매시기에 맞춰 재범의 '밝힐 수 없는 사생활'이 공개된다. 이 사생활을 알게 된 팬들은 왜 그간 2PM 멤버들이 이에 대해 말할 수 없었는지 이해하게 되고 다시 2PM의 팬으로 돌아선다는 내용이다.


이에 대해 한 방송 관계자는 "가상은 가상일 뿐"이라며 "우연의 일치로 맞아떨어진다고 하더라도 이처럼 예정된 시나리오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가상 시나리오를 접한 팬들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이중성에 대해 충분히 알았다",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 등의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사태의 배경에는 팬들이 가진 소속사에 대한 깊은 불신이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다리고 있던 재범의 영구 탈퇴 소식과 더불어 소속사에서 밝힌 재범의 영구 탈퇴 이유, 최근 팬 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2PM 멤버들의 재범 탈퇴 동의 사실까지 전해지면서 팬들 사이에는 2PM과 JYP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불신감이 팽배한 것이다.

이 때문에 일부 안티 팬은 2PM의 개인 정보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유출시켜 현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의뢰해 둔 상황이다.

하지만 2PM 멤버들은 지난 2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지사항을 통해 "재범 제명의 구체적인 사유를 모르는 상태에서 받아들이기 힘든 결과를 통보 받은 팬들의 마음을 이해하자"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답답한 감정을 끝까지 잘 참고 팬들에게 더 따뜻하게 다가 가겠다"고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도 "현재 나온 공지사항 이외에 더 이상의 공식적인 입장은 없다"는 뜻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에 2PM 팬들과 JYP엔터테인먼트의 갈등의 골이 얼마나 더 깊어질지, 또한 팬들이 제시한 가상 시나리오대로 향후 사태가 전개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