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자랑스런 국가대표" 안정환 응원

오예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06.07 1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축구선수 안정환(34,다롄스더)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31)이 5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안정환의 화상 채팅 사진을 공개했다.ⓒ이혜원 미니홈피


축구선수 안정환(34,다롄스더)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31)이 5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안정환과의 화상채팅 사진을 공개했다. 안정환은 2010 남아공월드컵 대표팀으로 발탁돼 현재 남아공 루스텐버그 베이스캠프에 머물고 있다.

사진 속 안정환은 아내 이혜원과 아이들에게 애정 어린 눈빛을 보내고 있다. 손을 머리 위로 올려 하트 모양을 그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왼쪽 하단에 작은 사진으로 보이는 이혜원과 딸 리원(6)도 안정환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이혜원은 이 사진과 함께 안정환을 향한 글을 게재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당신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당신은 리원, 리환의 멋진 아빠, 당신은 저에게 있어 없어선 안될 분"이라며 "그러니 이제 고개 숙이지 마요. 당신이 고개 숙일 때 우린 눈물을 흘려요"라며 응원했다.

이혜원은 5일에도 '대한민국!!'이라는 제목으로 붉은 악마를 상징하는 붉은색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이혜원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팬들은 "멋진 부부다", "안정환 선수 파이팅", "멋진 활약 기대한다"며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혜원은 1999년 '미스코리아 FILA' 출신으로 안정환 선수와의 사이에 딸 리원과 아들 리환(2)이 있다. 현재 인터넷 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image
↑축구선수 안정환(34,다롄스더)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31)이 5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붉은 악마를 상징하는 붉은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이혜원 미니홈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