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때문에' 열받은 오연수

"박**배우 무매너에 기분 바닥" 직격탄.. 나쁜남자 PD도 유감표명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0.06.11 1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연수 ⓒ홍봉진 기자


배우 오연수가 현재 연기 중인 SBS 드라마 '나쁜남자' 태라 역과 관련한 박주미의 발언에 대해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오연수는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침부터 기분이 꿀꿀한 날이었어요"라며 "박**배우의 태라역 어쩌구 한 것 때문에 촬영할 기분이 아니였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완전 매너 없는 행동에 기분이 바닥입니다~~ㅠㅠ"라고 덧붙였다.

오연수가 언급한 '박**배우'는 박주미로, 이 같은 발언은 앞서 박주미가 지난 7일 영화 '파괴된 사나이' 제작보고회에서 한 발언 때문.

당시 박주미는 "복귀를 앞두고 두 작품에서 섭외가 들어왔다. 두 작품 다 좋았는데 김남길과 김명민을 두고 고민했다"면서 '나쁜남자' 출연을 고사했음을 밝혔다.


오연수는 '나쁜남자'에서 극중 언제나 강하고 당당한 해신그룹 맏딸 홍태라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다. 건욱(김남길 분)과 격정적 사랑이 예정돼 있다.

한편 이 같은 박주미의 발언에 대해 '나쁜남자' 연출자이자 제작사 대표인 이형민PD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주미의 발언에 대해 유감을 드러냈다.

이형민PD는 "감독이나 작가나 모두 오연수를 원했다. 그녀의 스케줄이 안 맞을 때를 대비해서 박주미씨를 비롯해 몇 명의 여배우들에게 스케줄 확인을 하기는 했지만 태라역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오연수 외에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