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시라노' 키스 신, 뽀뽀에 가까워 실망"

임창수 기자 / 입력 : 2010.08.16 12: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엄태웅이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키스신 촬영 중 심장이 두근거렸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16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정동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제작 명필름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엄태웅은 행사 중 진행된 OX퀴즈쇼에서 "키스신을 찍으면서 심장이 두근거렸다"라는 질문에 "O"라고 답했다.

그는 "상대배우도 너무너무 아름다운 분들이었고 제가 영화를 하면서 키스신을 했던 게 처음인 것 같다"며 "키스신을 찍으면서 떨렸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이어 "가글도 여러 번 했는데 제가 바라던 만큼의 키스신이 아니었고 뽀뽀에 가까운 키스신이라 괜히 설레었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같은 질문에 "X"라고 답했던 최다니엘은 "그냥 뽀뽀인 것 같아서 한 번 더 해봐야 알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엄태웅은 '시라노 에이전시'의 대표 병훈 역을 맡았다. 의뢰인 상용(최다니엘 분)의 타깃녀 희중(이민정 분)을 두고 직업윤리와 연애감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캐릭터다.

한편 '시라노; 연애조작단'은 고백을 못해 고민인 남자들을 돕는 '시라노 에이전시'가 예측불허의 의뢰인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렸다. '광식이 동생 광태', '스카우트'의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16일 개봉예정.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