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부부' 가인 "앞으로도 힘이 돼 줘...사랑해"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11.27 1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결혼했어요2' 방송 화면


'아담부부' 가인이 조권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조권과 가인의 1주년 기념 제주도 여행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으로 각오를 다지기 위해 성산일출봉을 향했으나, 해 뜨는 시간을 놓쳤다.

실망한 조권과 가인은 대신 함께 바다낚시를 하며 기분을 달랬다. 두 사람은 서로 바다고기를 낚으며 예상외의 낚시 솜씨를 자랑했다.

이때 조권이 가인에게 "잊은 거 없냐'고 추궁했고, 가인은 못 이기는 척 편지를 꺼내 읽기 시작했다. 이는 지난 방송에서 조권이 가인에게 전한 1주년 기념 편지의 답장.


가인은 조권에게 "내 곁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며 "앞으로도 우리가 어떤 사이가 되던지 항상 서로에게 힘을 주는 사이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쑥스러운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난 아직도 우리가 결혼한 지 한 달밖에 안 된 것처럼 떨려", "이 사랑이 어떤 마음인지는 모르지만, 사랑해"라고 말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패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용서커플' 서현과 정용화는 일본 여행 마지막 밤 취중진담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도를 확인,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닉쿤과 빅토리아도 신혼집에서 함께 요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