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동방신기, 곧바로 日차트 석권 '역시! 토호신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1.28 14:13
  • 글자크기조절
image
2인조로 탈바꿈한 그룹 동방신기가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각종 음반·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신곡 'Why?(Keep Your Head Down)'로 일본 내 각종 음반, 음원 차트를 석권, "역시 동방신기"라는 평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지난 26일 일본에서 출시된 싱글 'Why?(Keep Your Head Down)'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3만 장(133223장)을 돌파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어 27일 차트에서도 1위(40697장)에 랭크, 이틀 만에 17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는 괴력을 발휘했다.

image
더불어 'Why?(Keep Your Head Down)'는 일본 최대 모바일 음악사이트 '레코초쿠(レコチョク)'의 다운로드 차트와 동영상 벨소리 차트 1위, '뮤모(Mu-Mo)'의 다운로드 차트 1위 등 음악사이트도 석권, 각종 음악 차트를 평정하며 일본에서도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 25, 26일 이틀간 일본 도쿄 요요기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SMTOWN LIVE in TOKYO를 통해 1년여 만에 일본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28일 일본 아사히 TV 대표 음악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에 출연, 일본 현지의 동방신기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동방신기는 오는 29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Why?(Keep Your Head Down)'의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