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하하 "'찹쌀떡' 사정상 녹음진행 못했다"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7.04 10:09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하하와 10cm가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선보인 두 번째 곡 '찹쌀떡'의 음원이 없는 이유를 밝혔다.

하하는 지난 3일 오후 9시 20분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찹쌀떡'에 대한 질문이 너무 많으셔서 말씀드립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하하는 "사정상 녹음진행이 될 수 없는 상황이였구요! 10cm와 함께 멋지게 따로 돌아올게요! 그대는 찹쌀떡! 그대는 미더덕! 라임! 피쑤!"라고 덧붙였다.

지난 2일 방송된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하하와 그룹 10cm 팀 '센치한 하하'는 '죽을래 사귈래'와 함께 밝은 레게풍의 '찹쌀떡'까지 2번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였던 유재석, 이적 팀 '처진 달팽이'의 '말하는 대로'와 길, 바다 팀 '바닷길'의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댄스버전은 '무한도전' 스페셜 트랙에 수록될 예정이다.


하지만 '센치한 하하'의 '찹쌀떡'은 수록곡에서 빠진 상태다. 이에 네티즌들이 음원 공개에 대해 질문세례가 이어진 것.

네티즌들은 "'찹쌀떡'의 음원도 꼭 공개됐으면 좋겠다", "'찹쌀떡' 노래가 너무 좋았어요", "녹음 해주시면 안될까요", "꼭 듣고 싶어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일 방송된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는 참가팀 모두가 대상을 수상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