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박진영, 'K팝스타' 심사위원 확정

문연배 기자 / 입력 : 2011.07.20 0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양현석(왼쪽), 박진영
YG 양현석과 JYP 박진영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심사위원으로 동반 출연을 확정했다고 20일 SBS측이 밝혔다.

K팝 열풍의 중심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연예계 '미다스의 손' 양현석과 박진영이 동시에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단으로 출연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K팝 열풍의 주역들을 직접 키워낸 '한류 메이커'들이 아시아를 뛰어 넘어 전 세계를 긴장시킬 차세대 K팝 주인공을 뽑기 위한 의지를 표명한 셈이다.

양현석은 "K팝 스타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 재능 발굴 프로젝트"라며 "오디션 참가자 본인도 미처 깨닫지 못했던 재능이 우리 눈에는 보일 수 있다. 자신의 재능을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연령대와 출신 국적에 상관없이 춤, 노래, 랩 등 어떤 음악적 재능이든 한 가지만 확실하다면 나머지는 우리가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는 SM, YG, JYP 등 국내 최고의 스타 제조 시스템을 갖춘 3곳의 기획사가 한 자리에 모여 세계 시장을 공략할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및 음반제작비 3억 원과 세계 시장에 내놓을 음반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 부상으로 CF 모델 발탁,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