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5억 람보르기니 탔다 "롤러코스터 기분"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08.25 11: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근석이 XTM '탑 기어 코리아'(이하 '탑기코')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탑기코'에서는 연정훈이 택시기사로 변신에 5억 람보르기니를 타고 서울 일대를 누볐다.


운전 중 장근석을 만난 연정훈은 "드디어 슈퍼카 택시의 진면목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승객을 만났다"라며 광고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까지 이동해야 하는 장근석을 태우고 달렸다. 이에 장근석은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다"라며 연신 환호성을 질렀다.

하지만 두 사람은 얼마 가지 못하고 교통마비로 인해 서울 시내에서 발을 동동 굴러야 했다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기름까지 떨어져 가던 도중 차를 돌려 주유소를 들르는 바람에 바쁜 장근석의 애간장을 태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갑수도 남자들의 워너비 모델 중 하나인 허머 H2로 슈퍼카 택시 미션을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운행 중인 택시와 비교해 슈퍼카 택시를 운행할 경우 나올 수 있는 어마어마한 기본요금을 산출해보고 실제 슈퍼카 택시 운행이 가능할지도 알아본다.


한편 '탑기코'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BBC '탑 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