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고양이와 '까꿍+다정+뽀뽀' 3종세트

박혜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09.03 17: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산다라박 미투데이


그룹 2NE1 산다라박이 애완 고양이 다둥이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3일 오후 4시22분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한국에 도착하고 다음 스케줄 준비 전 잠깐 본집에 들렀어요. 다둥이와 친해지기 위해서요. 근데 다둥이가 낮잠을 쿨쿨 자고 있더라고요. 할 수 없이 깨웠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생얼에 폭탄 맞은 머리에 얼굴에 뾰루지까지 찾아오셨는데 어쩔 수 없이 사진 공개. 다둥이와의 스토리니까" "이제 내일부터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위해 떠나는데 그 전에 다둥이의 뽀뽀를 받겠다는 결심을 했다. 다둥아, 뽀뽀!" 라며 사진을 연달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잠에서 깬 다둥이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산다라박은 다둥이를 쓰다듬기도 하고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보며 애정을 물씬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당분간 다둥이 못 봐서 섭섭하겠어요" "둘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내일 일본으로 떠나는 건가요?" "다둥이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3일 오전 일본 출국 하루 만에 귀국한 2NE1은 이날 오후 한강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열릴 '2011 핑크 플레이 콘서트' 무대에 선 뒤, 곧 일본을 재차 향할 예정이다. 2NE1은 오는 21일 일본 첫 미니앨범을 선보이고 10월 초까지 일본에 머물며 현지 프로모션 및 단독 공연을 갖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