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English 40]"벌써 1위 후보..행복합니다"

'Show one's true colors'

정리=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9.15 1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가수 지나가 스타뉴스 독자들 및 팬들과 영어로 만나고 있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3월 중순 시작한 이 코너가 어느덧 40회째를 맞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지나는 이번엔 신곡 '탑 걸'이 추석 연휴 직전이던 지난 9일 KBS 2TV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오른 것과 관련,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언제나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사이가 되길 바랐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추석 연휴 동안 잘 지내셨나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겠죠? 추석 때 보름달에 빈 소원들 모두 이루시길 저 지나 또한 바라겠습니다!


지난주에는 드디어 지나가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 그런 만큼 더 힘을 내서 열심히 달려봐야겠죠?^^.

참, 며칠 전에 영국의 템즈페스티벌에서 '큐브 홍보관'이 문을 열었죠! 그 곳에 많은 큐브 패밀리들이 모여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꺼져줄게 잘살아'부터 '탑 걸'까지 멋지게 한국어로 부르는 셰릴이라는 반가운 친구도 온다고 해서 제가 깜짝 선물로 사인 시디를 보냈거든요.

그 친구가 감동했는지 멋진 노래로 답을 해주었다고 하더라고요. 멀리 있어도 서로의 'true colors', 즉 '진실된 마음'을 보여주고자 하면 반드시 통하게 돼있는 것 같아요^^.


'colors'라는 단어는 성격, 성질, 특성 등을 이야기할 때도 쓰이는데요. 'Show one's true colors'라고 하면 '누군가의 원래 모습을 보이다'란 뜻이 되지요.

지나도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솔직하게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저의 'true colors'를 알아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 오늘도 사랑합니다!

#. Show one's true colors : 본색을 드러내다, 자기의 진짜 모습을 알게 하다, 진심을 내보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